애국 벳이라고 한국승에 몰빵한 칠면조 흑두림 형들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아공 승 쑤아리 질러!!
잡담/유머/일상/자유 › 2026.06.25 16:41 공유 목록 한국 승 보험에 무간 형들 혹시 있나 ???? 앙헬불나방 | 조회수 조회 8 | 좋아요수 좋아요 0 애국 벳이라고 한국승에 몰빵한 칠면조 흑두림 형들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아공 승 쑤아리 질러!! 좋아요 (0) 공유
1 빵잇곽철용 06/25 17:23 답글 @앙헬불나방 사실 저도 무 가씀 ㅋㅋㅋㅋㅋ 근데 이걸 지네 ㅋㅋㅋㅋㅋ @앙헬불나방 사실 저도 무 가씀 ㅋㅋㅋㅋㅋ 근데 이걸 지네 ㅋㅋㅋㅋㅋ 취소 수정 완료 공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