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거리 할인.... 전세기 .. 엔빵 어지럽닼..
앙헬불나방 · 06/26
@탕수육 수육형도 전문가 ㅇㅈ 입니데잌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스토리면 멐 베테랑이네욬
앙헬불나방 · 06/26
@탕수육 예? ㅋㅋㅋ 어느부분에서 싸다곸ㅋㅋㅋ 저거 형 한카지노 잭팟맞아도 못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 · 06/26
@케이 둘이 타면 엔빵이니까 좀 싸긴하겠네요..
탕수육 · 06/26
@탕수육 ......... 전세기 타고가나요? ㅋㅋ
케이 · 06/26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