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것이 영화로만 보았던 시카리오인가....
케이 · 06/27
@앙헬불나방 아 진짴... 앙에서 기사 지정해서 부를 수 있으면 난리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어마어마한 일들이 벌어질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 · 06/27
@앙헬불나방 엌...앙에 저거 파라욬? 헐.............한국에서도 요즘 레어템인데 ㅋㅋㅋㅋㅋㅋ
케이 · 06/27
@앙헬불나방 편의점 냉동고에 가면 있어요! 근데...요새 좀 찾기 힘들긴 함......
케이 · 06/27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