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 ㅅㅂ 설레발 칠때부터 ... 찜찜하더라니
.
.
.
진짜 감독부터
진즉에 꺼졌야 했는데..
최근 몇년의 월컵 경기중
역대 최악의 조별경기였다
좋아요 (0)




.
.
하~ ㅅㅂ 설레발 칠때부터 ... 찜찜하더라니
.
.
.
진짜 감독부터
진즉에 꺼졌야 했는데..
최근 몇년의 월컵 경기중
역대 최악의 조별경기였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