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틀어주는 영상인데 ... 이 영상을 틀어주신것만 봐도...
소녀시대라니 ....................몇십년전에 ....슬프노
쥐!!쥐!!쥐!!!쥐!!!쥐!!!!!!!!!!!!!!!!!!!!!!!!!!!!!!!!!!!!!!!!
진짜 최근 여기 치킨어스에 푹 빠져서 일주일에 세번???네번??? 먹은거 같은데
붐치킨 보다 맛있는거 같음 가격도 나쁘지 않고
특히 나는 이 양배추샐러드??? 이거 못참겠더라 이게 자꾸 생각나
계속 먹고싶어 질리지도 않음

잘먹고 잘마셧습니다 사장형
평생단골 예약이요 치킨어스!!
좋아요 (0)
동남아 커뮤니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