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검색어 실시간
검색 중...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목록

필리핀 길거리 음식을 만나다...

나는 원래 로컬음식을 그리 찾아먹지도 않는ㄷㅔ 오늘따라

저 숯불에 타오르는 연기가 불나방인 나를 부르듯이 이끌림

하나에 30페소 10개먹음

그래도 맛은있다...근데 중간에 안익은것도 있어서 열심히 골라먹음

왜먹는지 알거같음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1)
  1. 0
    형 저거 잘익운걸로 잘무야되요
    닭내장 같은게 많아서
    잘못먹으면 물갈이할때 마냥
    형의 똥꼬가 용암을 뿜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