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원래 로컬음식을 그리 찾아먹지도 않는ㄷㅔ 오늘따라
저 숯불에 타오르는 연기가 불나방인 나를 부르듯이 이끌림
하나에 30페소 10개먹음
그래도 맛은있다...근데 중간에 안익은것도 있어서 열심히 골라먹음
왜먹는지 알거같음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1)
나는 원래 로컬음식을 그리 찾아먹지도 않는ㄷㅔ 오늘따라
저 숯불에 타오르는 연기가 불나방인 나를 부르듯이 이끌림
하나에 30페소 10개먹음
그래도 맛은있다...근데 중간에 안익은것도 있어서 열심히 골라먹음
왜먹는지 알거같음 ㅋㅋㅋㅋㅋㅋ


댓글 1
닭내장 같은게 많아서
잘못먹으면 물갈이할때 마냥
형의 똥꼬가 용암을 뿜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