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검색어 실시간
검색 중...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목록

신형 아반떼

디자인 너무 멋진데요 크로스 오버 같기도 하고 차가 작아보이지 않네요

형님들은 어떠신가요?

좋아요 (1)
  1. 0
    괜찮은데요 ? 가격대가 천후반인가요?
  2. 1
    글쓴이 답글
    ㄴㄴ 이제 아반떼도 2천 스타트임 이거 저거 다 붙이면 소나타 깡통 가능 할거 같다는 예상임 ㅋㅋㅋㅋ 그리고 소나타도 가격인상 ㅋㅋㅋ 줄줄이 인상 ㅋㅋㅋㅋㅋ
  3. 0
    답글
    @빵잇곽철용 미쳣네욬ㅋㅋㅋㅋㅋㅋㅋ차값이 무슨 이제 상상초월이놐
  4. 0
    어?나 이거 어디서 봤는데.......들로리안 아닌가!?
  5. 0
    글쓴이 답글
    타임머신 차란 비슷 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현대가 요즘 디자인이 미쳤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