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너무 멋진데요 크로스 오버 같기도 하고 차가 작아보이지 않네요 형님들은 어떠신가요?
잡담/유머/일상/자유 › 2026.06.26 15:24 공유 목록 신형 아반떼 빵잇곽철용 | 조회수 조회 7 | 좋아요수 좋아요 1 디자인 너무 멋진데요 크로스 오버 같기도 하고 차가 작아보이지 않네요 형님들은 어떠신가요? 좋아요 (1) 공유
1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6 15:27 답글 ㄴㄴ 이제 아반떼도 2천 스타트임 이거 저거 다 붙이면 소나타 깡통 가능 할거 같다는 예상임 ㅋㅋㅋㅋ 그리고 소나타도 가격인상 ㅋㅋㅋ 줄줄이 인상 ㅋㅋㅋㅋㅋ ㄴㄴ 이제 아반떼도 2천 스타트임 이거 저거 다 붙이면 소나타 깡통 가능 할거 같다는 예상임 ㅋㅋㅋㅋ 그리고 소나타도 가격인상 ㅋㅋㅋ 줄줄이 인상 ㅋㅋㅋㅋㅋ 취소 수정 완료 공유
0 앙헬불나방 06/26 16:27 답글 @빵잇곽철용 미쳣네욬ㅋㅋㅋㅋㅋㅋㅋ차값이 무슨 이제 상상초월이놐 @빵잇곽철용 미쳣네욬ㅋㅋㅋㅋㅋㅋㅋ차값이 무슨 이제 상상초월이놐 취소 수정 완료 공유
0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6 16:51 답글 타임머신 차란 비슷 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현대가 요즘 디자인이 미쳤어요 ㅋㅋㅋ 타임머신 차란 비슷 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현대가 요즘 디자인이 미쳤어요 ㅋㅋㅋ 취소 수정 완료 공유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