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 이거 어디서 봤는데.......들로리안 아닌가!?
케이 · 06/26
@빵잇곽철용 네. 다음 이상하신 분!! 감히!! 아이유를 건드리다니!! 이제부터 철룡이형이랑은 적이다 !!
케이 · 06/26
난 솔직히 쟤랑 아이유 이쁜거 모르겠음 ㅋㅋ 나만 이상한 건가? ㅋㅋ
빵잇곽철용 · 06/26
논란될 뱃살도 아닌데 저정도면 이쁘기만 하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헬불나방 · 06/26
@빵잇곽철용 미쳣네욬ㅋㅋㅋㅋㅋㅋㅋ차값이 무슨 이제 상상초월이놐
앙헬불나방 · 06/26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