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명보형을 너무 몰랐다 하...
잡담/유머/일상/자유 › 2026.06.25 17:00 공유 목록 언행일치 갑 빵잇곽철용 | 조회수 조회 9 | 좋아요수 좋아요 0 내가 명보형을 너무 몰랐다 하... 좋아요 (0) 공유
0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5 17:21 답글 그냥 수비만 해도 비기고 올라가는 건게 진심 빡통이신가 하.... 그냥 수비만 해도 비기고 올라가는 건게 진심 빡통이신가 하.... 취소 수정 완료 공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