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생들 소리 질러~~~ 시우~~~~
잡담/유머/일상/자유 › 2026.06.24 06:17 공유 목록 신두형 멀티골 ㄷㄷㄷ 빵잇곽철용 | 조회수 조회 30 | 좋아요수 좋아요 1 호동생들 소리 질러~~~ 시우~~~~ 좋아요 (1) 공유
0 탕탕수육 06/24 10:27 체면은 겨우 살렸지만.. 날강두기 계속선발이면 포르투갈은 높이 못올라가지싶은데.. 체면은 겨우 살렸지만.. 날강두기 계속선발이면 포르투갈은 높이 못올라가지싶은데.. 취소 수정 완료 공유
0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4 16:02 답글 근데 어제 역습 할 때 호형 오랜만에 날라 다니던데 의욕도 있어 보이고 ㅎㅎㅎ 그걸 별개로 선수단 구성이 존나 좋아요 ㅎㅎ 날두엉아도 멀티골 넣고 각성 한거 같은데 요번 월컵에서 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ㅎㅎ 근데 어제 역습 할 때 호형 오랜만에 날라 다니던데 의욕도 있어 보이고 ㅎㅎㅎ 그걸 별개로 선수단 구성이 존나 좋아요 ㅎㅎ 날두엉아도 멀티골 넣고 각성 한거 같은데 요번 월컵에서 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ㅎㅎ 취소 수정 완료 공유
0 탕탕수육 06/24 16:34 답글 @빵잇곽철용 포르투갈 멤버 좋죠근데 그 스쿼드에 날두가 주전으로 뛰니까 문제가 생기는가 같음본인이 조커나 팀전술에 맞게해줘야 포르투갈이 우승후버일텐데전 날두때문에 전력에 큰손실이 있다고ㅜ봐요 전 스페인 아르헨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봅니다 @빵잇곽철용 포르투갈 멤버 좋죠 근데 그 스쿼드에 날두가 주전으로 뛰니까 문제가 생기는가 같음 본인이 조커나 팀전술에 맞게해줘야 포르투갈이 우승후버일텐데 전 날두때문에 전력에 큰손실이 있다고ㅜ봐요 전 스페인 아르헨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봅니다 취소 수정 완료 공유
1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4 16:45 답글 @탕수육 맞는 말이네요 이제 나이도 있고 수비가담도 없고 조커나 후반에 투입해서 노려보는게 맞죠 쨋든 날두 형도 레전드인데 좋은 성적 내고 마지막 월드컵 즐겼으면 하네요 스페인은 보지냐 못 뚫어서 가망 없습니다 ㅋㅋㅋ 농담이고 공격수가 너무 약하네요 ㅜㅜ @탕수육 맞는 말이네요 이제 나이도 있고 수비가담도 없고 조커나 후반에 투입해서 노려보는게 맞죠 쨋든 날두 형도 레전드인데 좋은 성적 내고 마지막 월드컵 즐겼으면 하네요 스페인은 보지냐 못 뚫어서 가망 없습니다 ㅋㅋㅋ 농담이고 공격수가 너무 약하네요 ㅜㅜ 취소 수정 완료 공유
0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4 16:05 답글 맞아요 지금 프랑스도 미쳤고 메시의 아르헨도 변수네요 기세가 엄청 나네요 근데 포르투갈도 선수들 좋아서 가능성 있다고 생각 해요 ㅎㅎㅎ 맞아요 지금 프랑스도 미쳤고 메시의 아르헨도 변수네요 기세가 엄청 나네요 근데 포르투갈도 선수들 좋아서 가능성 있다고 생각 해요 ㅎㅎㅎ 취소 수정 완료 공유
0 빵잇곽철용 글쓴이 06/24 16:05 답글 5대빵 날두형 멀티골 넣고 가지고 놀다가 끝난 경기네요 ㅎㅎ 5대빵 날두형 멀티골 넣고 가지고 놀다가 끝난 경기네요 ㅎㅎ 취소 수정 완료 공유
댓글 10
근데 그 스쿼드에 날두가 주전으로 뛰니까 문제가 생기는가 같음
본인이 조커나 팀전술에 맞게해줘야 포르투갈이 우승후버일텐데
전 날두때문에 전력에 큰손실이 있다고ㅜ봐요
전 스페인 아르헨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