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 예? ㅋㅋㅋ 어느부분에서 싸다곸ㅋㅋㅋ 저거 형 한카지노 잭팟맞아도 못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 · 06/26
@케이 둘이 타면 엔빵이니까 좀 싸긴하겠네요..
탕수육 · 06/26
@탕수육 ......... 전세기 타고가나요? ㅋㅋ
케이 · 06/26
@앙헬불나방 빨리 출발해야죠! 형 뭐해요. 짐 안싸고...?
케이 · 06/26
음.. 저기는 그랍을 타고 그 그랍을 배에 태워서 수에즈운하를 지나가 지구 반대편 그루지아인가 뭔가 그 어디쯤 가면..됨다
택시비는 아마 장거리 할인 적용해서 Php 250,456,445 정도?
탕수육 · 06/26
댓글 8
택시비는 아마 장거리 할인 적용해서 Php 250,456,445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