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킹스마트 옆 에 위 치 함
주 차 공 간 개 널 널
사 람 도 별 로 없 어 서 데 이 트 하 기 좋 음
일 단 가 보 삼 형 들

충만치킨이 클락에도 있고 앙헬레스도 있는데 여기는 앙헬레스
앙헬레스 충만치킨 메뉴









가면 기본적으로 이렇게 셋팅해줌

샐러드 닭무 ? 나옴

심심해서 치즈볼 시켜봣는데 별로 ...



맞은편에 라라가든이랑 달이 이뻐보이길레 찍어봄
좋아요 (1)
동남아 커뮤니티

댓글 4
저녁시간대는 더더욱..
몰래 뎃또하긴 딱인거 같긴함 ㅋ
아. 형 킹스가 아니라 킴스 아님? 암튼 그렇다고요 ㅋ
맛점때리세요
/ 기분이가 싱숭생숭하다하면, 가볍게 좔리비나 망이나살가서 대충먹고 저녁에 젖 캡 빠 콤보